120kg 헤비급 맷집왕이 검도 국대한테 덤비면 벌어지는 일

Coach Yang TV

147K 조회수30

    대한민국 대표 헤비급 파이터 이상수!
    그의 체급과 강함은 여러번 증명되었죠!
    이번에 도전하는 검도!
    그의 강함이 통할까요?!

    식단관리, 닭가슴살은 역시 랭킹닭컴🔥
    랭킹닭컴 앰버서더 양감독TV : bit.ly/3kwmE0T
    회원가입 시 추천 아이디에 "teammd0303"을 입력하시면 적립금과 할인 쿠폰을 드립니다.

    *양성훈 감독은 부산 대신동 팀매드 본관에 계십니다 *
    본관 : 부산시 서구 구덕로 334번길 5

    페이스북 : CoachYangTV
    인스타 : teammad_korea

    비지니스, 출연 및 콜라보 문의 : teammad0303@gmail.com

    게시일 2 개월 전

    댓글

    1. 양감독 TV

      양느님들 구독 좋아요는 큰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

      1. 액션가면

        검도인의 한사람으로써 검도를 대상으로한 재밌고 좋은 컨텐츠 감사드립니다. 재밌게 보고 구독신청하고 갑니다...^^

      2. SK Jun

        확실히 두분 무도인이시라 그런지 눈도 너무 좋으시고..힘이 좋으시니 칼도 빠르시네요 처음 하시는데도.. 훌륭하십니다. 두분

      3. 최경기

        여기 부산 정관 oo검도관 맞죠?! 검도장보니깐 그런거 같은데요...!!!

      4. 최훈석

        검도 고수는 펜싱도 잘할까? 주제 괜찮은거 같습니다.

      5. Clarence Jeong

        저 상수형 87배 사랑해요 눈에 띄게 더 거대하고 무겁고 냄새도 지독하면 88K배

    2. Jerome Moon

      배명호선수랑 이상수관장님은 운동도 잘하시지만 방송감각도 뛰어나보여요ㅎ

    3. 새벽아침

      난 두사람 보면 덤앤더머가 자꾸 떠오름.ㅋㅋ 영상 잘보고 갑니다.~^^

    4. PHIS TIS

      두선수다 운동센스가 장난이 아니네 첨하는건데

    5. 난다리

      일반인은 저렇게붙을수도없지만 배명호선수정도되니 웃으면서 방송하시는거죠 오늘도잘봤습니다

    6. Brandon Han

      배명호 선수 진짜 사람 좋아보인다는.. ㅎㅎ

    7. youngwook son

      이정희 감독님이 제가 고딩때 주장선배 맞는지 모르겠네요~~~^^

    8. yousinyoung

      저렇게 온순하게 생긴 사람이 저렇게 강하다니 역시 인상만 갖고 평가하다가 큰코 다치겠군요

    9. 교과서위주

      ㅎㅎ 뭘해도 방송나오는 형님들 사람이조으다

    10. 반갑습니다

      호구 땜에 안 보이나 ㅋㅋ 배명호선수 넘 웃기네요

    11. kyuntaek oh

      여기 케미가 최고네

    12. 초심.

      투기가 있으니 일반인이 아님.

    13. Tobeon2

      잘 생겼는데 코도 큽니다!!! ㅋㅋㅋ🤣😂 잘 봤습니댜..

    14. 최원우

      스타워즈 제다이 포스가 느껴집니다. ^.^

    15. A H

      상수형 룰따위 상관없이 그냥 몽둥이로 국가대표 패고 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지렁이

      배명호 선수 아내분은 든든하시겠습니다. 재밌고 듬직하고.

    17. 박동민

      후덜덜..

    18. BONGSEOB KIM

      국가대표 검도사범에게 맞은것만 해도 영광치세요. 저분들 시합할때 죽도가 안보여요. 정말 대단한 고수이죠

    19. 윤윤윤

      이상수관장님ㅋㅋㅋㅋ 허리가아니라 가꾸도를하시네ㅋㅋㅋ 주연우선수가하신건딱 초등학생견습정도...

    20. 정정수

      명호님은 지난번 펜싱 배으ㅝㅆ잔아요 하루 ㅋㅋㅋ

    21. 정정수

      상수님은 배로 싸우세요

    22. oshun pink

      빵송국급 빅재미 ㅋㅋㅋㅋㅋㅋㅋ

    23. sejin Lee

      저분도 아이키도 도장장님처럼 코가 크시네 ㅋㅋ

    24. T.H Father

      몸빵ㅋㅋㅋ 명언이네요ㅋㅋㄱ

    25. 장병수

      배선수 에드립 ㅋㅋ몸방 ㅋㅋㅋ 미침!!!

    26. Namo

      아, 참 재밌는 아저씨들. 화이팅~~~

    27. 김양

      스시집사장님 빵터졋습니다

    28. 남노싱

      너무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력터짐👏👏

    29. 2sd le

      연우형 국대 됐네요. 군대 훈련소 동기입니다. 그때 정말 재밌는 형이 였어요. ㅋㅋㅋ 축하해요 형!!!

    30. 오디너리안

      기승전코큼!

    31. 임성주

      무한도전보다 더 재미있습니다.. 멤버 한두명 더 섭외하셔서 전문 방송하셔도 될듯ㅋㅋ

    32. •보통펀치•

      아 태격을 안해주셨네 허리 맛깔나게 들어가는것도 보고싶었눈뎅

    33. 박용

      자...그래서...내년에는 어느방송사 개그맨 시험볼건데요.

    34. dolkong

      배명호 진지하게 좀혀~~진짜 칼들었다고 생각하고…아아 고함만 지르지 말고~~~검이 격투기하고 같냐…마음먹기에 따라 천국과 지옥을 수행해야하는건데…검도 진짜 진지하게 보려고 왔구만…쩝 그래도 배명호 짱 ㅋㅋㅋ

    35. 구동환

      와... 미쳤다... 개멋있다...

    36. [레멘]도훈

      뒤르들어가는거봄

    37. adonis

      간만에 크게 웃었네 ㅋㅋㅋ.

    38. _Rank LuckyEX

      이형들은 가면갈수록 재밌네

    39. 미우미우

      아니 검도 고수들이 진짜 검 가지고 다니면 무서울게 없겠다..

    40. 버그헌터

      배빵 보러왔는데 쪼매 아숩네요^^

    41. seung s

      진짜~~~!!이방송은 과연, 무도체널인가~~??개그 체널인가~~?? 너무너무 재밌게 잘보고있습니다~~^^

      1. 양감독 TV

        양느 ^^

    42. 조선

      대단히 감사합니다

    43. C.S Kang

      유튜브의 몸빵 ㅋㅋ

    44. 구독하면로또당첨

      저번에 회한번 먹이드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5. Sana Park

      진검이였으면 ㅎㄷㄷ 검술은 체급차 극복이되는군요

    46. 박영준

      검도 죽도로 머리 진짜 정통으로 들어가면 블랙 아웃 됩니다 눈이 깜깜해 지면서 귀에서 위잉 하고 소리 들리면서 제가 서있지만 시각 오감이 멈춰요 그리고 막 밀고 들어오면 된다 생각하시는데 만약 저분이 맘음먹고 목찌르기 말리셨으면 그냥 죽습니다 기도 막혀서 목찌름 한번 보여주시지 아쉽습니다 죽도를 타고 전해지는 힘의 흐름으로 인해 함부러 들어올수 없게 할수 있으실 텐데 제대로 된걸 보여주시지 아쉽네요

    47. White_sneakers

      길바닥 싸움할때 검도인에게 몽둥이 주어지면 튀어야 하는 이유. 일단 리치에서 안되고 주먹 뻗다간 그 팔 부러짐. ㅋㅋ

    48. ParejaVida빨랫줄비타민

      검도 오래 해봐서 아는데 이상수 관장님 검도 처음 하시는거 아닌거 같아요 완젼 잘하심

    49. 디팡디팡카라

      저도 검도 좀 했는데요 머리위를 정통으로 때리면,별이 보입니다 허리 공격 피하면 겨드랑이 맞습니다,피가나오고 멍이듭니다 손목 공격 피하다 팔꿈치 맞습니다,죽도 를 들 힘도 없습니다

    50. cneogh1

      정말 실력있는 강자들은, 자신을 낮추고 겸손해도 가릴수 없는 기세가 보입니다.. 이빨을 드러내며 으르렁대는 치와와 하고 대비대는 무표정한 사자 처럼.. 출연진 모두 진정한 강자들이기에 저런 겸손 속에서도 여유와 유머가 나올 수 있는 것이겠지요. 나이로는 막내동생 뻘인 분들이지만 정말 한없는 존경의 맘을 보내드립니다..^^

    51. 아버지어머니어머니아버지

      진검으로 죽이는 싸움이면 맞고 반격하는건 없지 ㅋㅋ 먼저 맞는놈이 죽는거지 ㅋㅋ

    52. Don Kim

      배명호 선수 재밌습니다 옛날 라스에서도 느꼈었는데 ㅋㅋ 코미디 감각도 좋으신 듯ㅡ

    53. 공구리

      매미킴 티비에서 무기들고있는 상대 제압하는방법 영상 있음 ㅋㅋㅋㅋ

    54. freesia봄날

      해본 사람만 아는 검도의 매력. 아!... 다시 하고 싶당

    55. 최후의로맨스

      검도고수의 손에 들린게 쇠몽둥이라도 들려있으면 한방에 끝남

      1. Sang hoo Yoon

        @LEE William 농담을 다큐로 받냐?

      2. LEE William

        @Sang hoo Yoon 뇌없는 소리하네 어린애가 권총잡으면 타이슨이겨

      3. Sang hoo Yoon

        @김동규 님이 권총 쏘기 전에 타이슨이 님 뚝배기 펀치로 깰듯

      4. 김동규

        내 손에 권총 한 자루만 있으면 타이슨도 이김 ㅋ

      5. SuperDragonGOD

        쇠몽둥이가 혼자 떨어져도 한방에 끝남;;;

    56. 이바람

      아휴... 완전 개엄살...ㅋㅋㅋㅋ

    57. 유호상

      개인적으로 배명호 선수 공중파 데뷔했으면 합니다 김동현보다 더 재미있으신거같어

    58. 김인용

      가렌 ㅋㅋㅋ

    59. 김kkk

      현대사회에서는 맷집이 최고인듯 시비줕어도 어차피 때리면 빨간줄이니 무술이 의미가 없음 진짜 위험한 상황인 칼든 상대나 다수 상대로도 무술은 별 의미가 없고.. (다수,칼든사람 상대용)검도 + 맷집 + 복싱 방어기술이 좋을듯

    60. 주리TV

      검도 할 때 가장 기쁜 순간이 호면벗을때임..살았구나..ㅎ.ㅎ

    61. Sungho Yoon

      무기술은 맨손 무술과 궤가 다른 무언가 있죠 다행히도? 야만의 시대가 지나 세계 대부분 지역에서 쓰일일이 없게 되었지만 가끔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가서 무기술의 정수를 화면에 담고 싶네요

      1. 힘내힘내

        총이라는훨씬 무서운 시대

    62. 발로그림

      유도 화이팅!!!! 본래 유도와 검도는 한뿌리입니다~!

    63. JY JY

      너무 재미있네요 ^^

    64. Yoon바람의파이터

      진짜 웃겨..두 분 웃을 때 너무 인상이 좋아요. 화이팅!

    65. 남원특별시

      탭ㅋㅋㅋㅋㅋㅋㅋㅋ

    66. Pro Rege

      허리 들어갔네 ㅋ

    67. 촌놈

      몸빵

    68. ST둠해머

      배명호 선수 팬 됐어요. 진짜 개그맨보다 더 잼나고 웃겨요.

    69. 변종건

      이상수선수 배명호선수 양감독님. 저절로 팬 됐습니다!👍

    70. HK_PingMa TTLife

      김동현급 예능인데요 조만간 메인스트림으로 뵐날이 있을것 같습니다.

    71. 꿀잼스

      상수형 커여워♡ 배빵 했으면 레잔도인데 아쉽지만 위험하니 은가누로 대체해줘 상수형♡

    72. dh son

      검도 초절정고수들 대결보면 슬로우로 몇번봐야 수가 보임...서로 뭘 어디를 어떻게 빌드업하고 골을 넣는지...

    73. 기다리는아픔

      이상수관장님 예능 꼭 진출하셨으면 합니다 인성 멋지고 최고의 무도가 저보다는 한참 젊으시지만 정말 존경스러운분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일 많으시길 기원드립니다 그리고 배명호선수님는 예전에 혹시 1박2일 한번 나오셨죠? 배명호선수님 예능도 최곱니다 강호동씨가 제 주위 지인들과 친분이 있는데 저렇게 예능탑이 될줄 생각도 못했는데 예능탑이 된것처럼 두분도 꼭 예능진출하셨으면 합니다 항상 양감독님과 이상수관장님 배명호선수님 응원드립니다

    74. Deuk Lee

      오~검도라~담에는 쌍절곤 어때요? 양손으로 들고 한판? 대신 이상수 관장님은 연습용 알루미늄이나 스펀지 말고 참나무로 된걸로 배맞기 O.K?

    75. SOO

      검도ㅋㅋㅋ

    76. 불량

      ㅋㅋ이선수 머리 트지긋다ㅋㅋㅋ

    77. 이도현

      이상수 킹왕짱엠페럴충무공레전드전설

    78. 최정호

      포인트를 뺐거다는 것은 진검으로 한다면, 팔목이 잘리는 등 죽음을 의미하는 것인데 ... 그래도 투지있게 밀고 가시는 이상수님이 멋집니다. 타 무술이나 스포츠와 항상 소통하시고, 공감하시려는 양감독님과 두 분 ... 응원합니다. 홧팅 !!!

    79. 주성치형님

      런치세트 드립ㅋㅋㅋㅋㅋㅋ

    80. 가쉽영어 Gossip English kr

      검도가 총을 제외하면 최강이긴 한데, 검이나 막대기를 가지고 다니는 현실이 아니다 보니...

      1. 힘내힘내

        질병이 퍼지고 핵전이 일어난 이후 무법천지의 세상이라면..

    81. 휴양림 캠핑장 정보

      몸빵 ㅋㅋ

    82. 나무칼사부

      와 ㅋㅋ연우형이 나왔네 재밌네요 잘봤습니다

    83. 토범태영

      검도도 정말 재미있을 것 같은데 호구를 써야하다보니까 여름엔 정말 더울 것 같네요 ㅜㅜ

      1. 힘내힘내

        @토범태영 이유가 있어요. 살이 젤 잘 빠지는 방법은 짧은 시간 안에 최대의 힘을 발휘하는건데 검도가 그렇습니다. 물론 실력이 쌓일수록 적응이 되서 힘 분배를 잘 하게 되면 좀 나태해지긴 하는데 일단 무거운 걸걸치고 기합을 계속지르며정신없이(6키로 호구+무게중심때문에 무겁게 느켜지는 1.3kg죽도) 팍팍 움직여야 하기 때문에 숙련자 역시 그렇게 팍팍 연속적으로 1분 하기가 정말 힘이 듭니다. 그래서 검도 시합이 일반 3분밖에 안되요. 그 3분조차도 그러한 조건에서 하다보면 엄청 길게 느껴지죠. 선수들은 5분

      2. 토범태영

        @힘내힘내 살빼는데는 직빵이겠네요 ㅎㅎ

      3. 힘내힘내

        덥긴 하죠. 금방 지치고... 호구입고 왼발로 밀면서 죽도까지 휘두르면 작살입니다. 땀이 도복에 다 스며들고 끝나고 나면 머리에선 김이 모락모락, 배는 쏘옥 들어가 있고, 대신 장마철엔 곰팡이가 쉽게생겨서 운동 한 번 하고 도복이나 호구관리를 잘 해줘야하는 번거로움이...

    84. 박세웅

      솔직히 이상수 찌르기 하는거 보고 놀랬는대 그걸또 피함 ㅋ

    85. ben charm

      검도선수 팔 두꺼운거 보소 ㄷㄷㄷ

      1. 힘내힘내

        왼손목 힘 쎄집니다. 어깨 넓어지고

    86. 홍현Ee

      상수형 검도 첨 아닌뎈ㅋㅋㅋㅋ

    87. seen pak

      이야 ㅋㅋ 이상수 선수 검도 잘한다 ㅋㅋ 운동신경 살아있네

    88. Biene Rosa

      검도 국대들한테 호구쓰고 존나게 처맞으면 투통한달씩가고 손목은 반년동안 병신됨

    89. 아우라

      이 채널은 고수는 많고 잠깐 배우고 잘한다고 사회에서 나대다가 좆됬다는걸 알려주는거임 ㅋ 겸손하게 삽시다 ㅋ 나도 운동하면서 10년 다되가지만 오래되면 오래될수록 아..나보다 강한사람은 널렸구나였음... 익을수록 고개를 숙입시다

    90. 안상현

      와 오랜만에 배잡고 웃음 구독 갑니다

      1. 양감독 TV

        구독 감사합니다 ^^

    91. 김현준

      타격각 보이면 바로 날아오네 ㅋㅋ

    92. 옴보이

      양느~ 잼나게 보고 갑니당~

      1. 양감독 TV

        양느 ^^

    93. youngwook son

      고딩때 검도하고 일반대가서 동아리 몇년한후 검도랑 오래되었는데 보니 새롭네요

    94. JP KING

      진짜 매번 하는 소리지만 졸라 웃기네 ㅋㅋㅋ

      1. 양감독 TV

        양느 ^^

    95. 한율서율패밀리 Hanyul Seoyul Family

      시청하구 가요~

      1. 양감독 TV

        양느 ^^

    96. # early_bird_leo

      ㅋㅋㅋ 아웃겨 진짜 잼있습니다~^^

      1. 양감독 TV

        양느 ^^

    97. 이안

      한살차이 ㅋㅋ

    98. GS HEO

      찌름 한방이면 끝날 걸, 국가대표께서 너무 살살해주시네요.

    99. 레이피어 듀엘로 Rapier Duello

      10:35 "코도 크다라는 말은 ..." ㅋㅋㅋㅋㅋㅋㅋㅋ 약빤 멘트 ㅋㅋ 제 실력이 미천하오나, 올림픽 펜싱의 선조뻘인 레이피어 검술을 한번 재미로 느껴보심이 어떠십니까??

      1. 양감독 TV

        저희야 출연해주시면 영광입니다 ^^

      2. 양감독 TV

        양느 ^^

    100. lee seung ho

      너무 재미있게 잘봤습니다^^

      1. 양감독 TV

        양느 ^^